본문 바로가기

Game

포켓몬 퀴즈게임 인터넷에서 즐기기

반응형

포켓몬 퀴즈게임을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사이트에 주소만 입력하면 무료로 포켓몬 퀴즈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 퀴즈게임 시작하기

1. 포켓몬 퀴즈게임 사이트 접속하기

포켓몬 퀴즈게임 사이트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포켓몬 퀴즈게임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https://pokemon.itple.co.kr/

 

포켓몬 퀴즈게임 홈화면

포켓몬 퀴즈게임을 하면서 다양한 포켓몬을 알아봐요

pokemon.itple.co.kr

 

2. 시작버튼 클릭하기

사이트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시작 버튼이 있습니다.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포켓몬퀴즈게임-시작버튼

 

3. 포켓몬 퀴즈게임 규칙알기

포켓몬 퀴즈게임은 제한시간 안에 최대한 많은 문제를 맞히는 게임입니다. 연속해서 3번 문제를 맞히면 보너스 점수와 시간을 줍니다. 보너스 시간을 받으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연속해서 문제를 맞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4. 포켓몬 퀴즈게임 문제유형

포켓몬 이름 주관식 문제 : 포켓몬 이름을 맞히는 게임입니다. 아래 글자 버튼을 클릭해서 포켓몬의 이름을 맞힙니다. 실수로 클릭했다면 한 번 더 클릭해서 취소를 하면 됩니다. 포켓몬 사진의 일부만 보여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포켓몬퀴즈게임-유형-주관식

 

포켓몬 이름 객관식 문제 : 주관식 문제와 마찬가지로 포켓몬 이름을 맞히는 게임입니다. 포켓몬 이름 4개 중에 하나를 고르는 4지선다 문제입니다.

 

포켓몬 속성 고르기 문제 : 포켓몬을 보여주고 속성을 고르는 문제입니다. 물, 불꽃, 전기, 강철, 얼음 등 다양한 속성 중에서 하나를 고릅니다. 가장 쉬운 문제입니다.

포켓몬퀴즈게임-유형-속성-주관식

 

속성이 다른 포켓몬 고르기 문제 : 4가지 포켓몬 중에서 속성이 다른 포켓몬을 하나 고르는 문제입니다.

포켓몬퀴즈게임-유형-속성-다른것-고르기

 

포켓몬 능력치 비교게임 : 두 포켓몬 중에 능력치가 더 높은 포켓몬을 고르는 게임입니다. 총합점수, 공격, 체력 등 여러 능력치 중에 더 높은 것을 고르는 게임입니다.

포켓몬퀴즈게임-유형-능력치비교하기

 

5. 포켓몬 랭킹

랭킹 순위 안에 들면 이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현재 1등은 29310점입니다.

포켓몬퀴즈게임-랭킹

 

6. 포켓몬 등급

점수마다 등급이 있습니다. 점수 범위는 패치가 되면서 바뀔 수 있습니다. 총 36단계 등급이 있습니다. 브론즈1부터 마스터6까지 있습니다.

포켓몬퀴즈게임-등급표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켓몬 퀴즈게임을 알아봤습니다. 포켓몬을 좋아한다면 퀴즈게임을 한 번 해보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