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와 블로그

인스타그램 가입방법 쉽게 따라하기

반응형

인스타그램 가입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스타그램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사진 및 동영상을 기반으로 한 SNS 서비스입니다. 인스타그램으로 촬영한 영상이나 사진을 쉽게 공유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인스타그램은 즉석에서 사진을 볼 수 있다는 인스턴트(instant)와 전보를 보낸다는 의미의 텔레그램(telegram)을 합쳐서 만든 이름으로 사진을 손쉽게 다른 사람에게 보낸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가입방법 
 

1. 모바일 어플로 인스타그램 가입하기

앱스토어에서 인스타그램을 검색해서 설치합니다.

 

인스타그램 어플 설치하기

 

인스타그램은 2012년에 페이스북에 10억 달러에 인수되었습니다. 가입을 할 때 페이스북 아이디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로도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메일 주소로 가입해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로 가입하기
 

이메일을 입력하고 이름 및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이름 및 비밀번호 입력하기
 

그리고 생일을 추가합니다. 생일을 입력하면 기능과 표시되는 광고가 개선되며 인스타그램을 안전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생일추가하기
  

그러면 아래와 같이 환영한다는 문구가 나옵니다. 앞에서 이름을 한글로 적어도 사용자 이름은 영어로 바뀝니다. 사용자 이름에는 문자, 숫자, 밑줄 및 마침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 이름을 바꾸고 싶으면 사용자 이름 변경을 클릭합니다.  

환영합니다.
 

팔로우할 페이스북 친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계정과 연결하면 팔로우할 친구를 보여줍니다. 필요없다면 건너뛰기를 클릭합니다.

 

계정을 다 만들었습니다. 이제 로그인 해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가입 후 로그인하기
 

프로필 사진을 추가하고 싶으면 사진 추가를, 그렇지 않으면 건너뛰기를 선택합니다. 

 
 

인스타그램이 팔로우 친구를 추천해줍니다. 관심있는 사람이 있다면 팔로우를 클릭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빨간색으로 표시한 아이콘을 클릭하면 자신의 인스타그램 화면으로 바뀝니다. 여기에서 사진도 올리고 프로필, 자기 소개 등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가입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확인하기  

 

2. PC에서 인스타그램 가입하기

PC에서도 인스타그램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이라고 검색해서 들어갑니다.  

인스타그램 가입방법 인스타그램 검색
 

어플과 마찬가지로 페이스북 계정이나 이메일 등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이름이 아이디입니다. 사용자 이름에는 문자, 숫자, 밑줄 및 마침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누군가 사용하는 아이디라면 아래와 같이 X표시가 나옵니다. 

 

한글로 입력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생일정보를 추가합니다. 

그러면 계정이 만들어집니다. 어플과 마찬가지로 팔로우 추천 아이디가 나오네요. 

 

빨간색으로 표시한 사람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여러분 인스타그램 화면으로 바뀝니다. 

인스타그램 PC 가입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스타그램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도 인스타그램 사용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