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똑똑한 IT생활

유튜브 반복재생 방법(PC와 모바일)

반응형

유튜브 반복재생

안녕하세요 잇플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반복재생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평소에 좋아하는 유튜브 동영상이 있으면 반복해서 보고 싶습니다. 이럴 때는 유튜브 반복재생 기능을 이용하면 됩니다. 

유튜브 반복재생

 

이번 포스팅에서는 PC와 모바일에서 유튜브 반복재생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반복재생하는 방법을 안다면 유튜브를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아래에서 그 방법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유튜브 반복재생 방법

1. PC에서 유튜브 반복재생

먼저 PC에서 유튜브 반복재생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PC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연속재생>을 선택하면 쉽게 유튜브 반복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라고 검색하고 아래의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유튜브 반복재생하고 싶은 동영상을 검색해서 선택합니다. 

 

 

평소에 축구를 좋아해서 챔피언스리그 영상을 찾아봤습니다. 

 

유튜브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여러 가지 메뉴가 나오는데 <연속 재생>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PC에서 유튜브 영상이 반복해서 재생됩니다. 

PC 유튜브 반복재생

 

2. 모바일에서 유튜브 반복재생

모바일에서도 유튜브 반복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바일 앱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할 수 없습니다.  모바일에서는 반복해서 보고 싶은 영상을 따로 저장해서 <반복 재생>을 아이콘을 선택하면 됩니다. 

 

유튜브 모바일 앱을 실행합니다. 

 

빨간색으로 표시한 사람 아이콘을 클릭해서 자신의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유튜브 반복재생하고 싶은 영상을 검색합니다. '챔피언스리그'라고 검색했습니다. 

 

원하는 동영상을 선택합니다. 

 

아래 메뉴에서 <저장>을 선택합니다. 

모바일 유튜브 반복재생

 

<새 재생목록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이 재생목록 이름을 정합니다. 모바일에서 반복해서 볼 영상을 따로 분류하려고 재생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재생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보관함>을 선택하면 재생목록에 추가된 동영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재생목록을 선택합니다. 

 

재생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반복 재생> 아이콘이 있습니다. 

유튜브 반복재생 모바일

 

이것을 클릭하면 모바일에서 유튜브 반복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PC와 모바일에서 유튜브 반복재생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다른 사이트에 들어갈 필요 없이, 간단하게 반복재생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유튜브를 자주 분들에게 이 포스팅이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