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똑똑한 IT생활

신한생명 무료운세

반응형

신한생명 무료운세

오늘은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살면서 앞으로의 날들이 불안하거나 미래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럴 때 사주나 운세에 관심을 갖게 됩니다. 특히 인생에서 중요한 결정을 할 때 사주나 운세에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됩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다양한 무료운세 및 사주 사이트와 어플이 있는데 오늘은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러면 아래에서 그 방법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용법

1. 신한생명 사이트 들어가기

전통적으로 우리나라 사람들은 사주를 많이 믿습니다. 사주는 사람이 태어난 날을 바탕으로 그 사람의 운세를 미리 파악하는 것입니다. 사주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은 결혼 전에 사주를 보고 그 결과가 좋지 않으면 결혼을 시키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를 위해서 신한생명 사이트에 들어가야 합니다. 검색창에 '신한생명'이라고 검색하고 아래의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사주 내용이 잘 안 나오는 경우가 있어서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했습니다. 


2. 생활서비스 선택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신한생명 무료운세는 <생활서비스> 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사이트 아래쪽에 <생활서비스> 메뉴가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합니다. 


3. 운세/사주 선택

<운세/사주>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다양한 운세/사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통운세 / 생활운세 / 애정 / 궁합 / 퓨전 / 꿈해몽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메뉴


4. 성별 / 생년월일 / 태어난 시간 / 양력 또는 음력 선택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서 사주를 보면 됩니다. 사주를 볼 때는 성별 / 생년월일 / 태어난 시간 / 양력 또는 음력을 선택합니다. 


2020 신토정비결 사주를 봐보겠습니다. <2020 신토정비결> 메뉴를 선택하고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운세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주 입력


그러면 아래와 같이 신토정비결이 나옵니다. 8살을 기준으로 운세에 큰 변화가 있다고 합니다. 


월간종합운세도 있습니다. 이번달 또는 다음달의 운세를 일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9월 운세총론입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나에게 기쁨을 주는 달이라고 합니다. 행운과 즐거움이 함께 따르니 요행을 바라지 말고 직접 노력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아래의 일별 운세입니다. 일마다 운세가 좋은 날과 나쁜 날을 보여줍니다. 점수가 높을수록 운세가 좋은 날입니다. 


5. 다양한 운세확인

인기운세 중에 <2020 내사랑반쪽찾기>가 있습니다. 사주를 입력하면 나와 잘 맞는 이성을 알려줍니다. 


아래와 같이 외모 / 성격 / 결혼 시기 등을 알려줍니다. 


오늘의 재물 및 투자운도 있습니다. 돈은 우리 생활에서 정말 중용합니다. 그래서 재물과 투자운과 관련된 사주도 많이 봅니다. 


오늘의 재물운용지수는 90점입니다. 직장 동료나 지인들의 도움으로 막혔던 일들이 수월하게 풀려나가는 시기라고 합니다. 


<행운 업그레이드>는 자신의 행운을 높여주는 내용입니다. 0과 5가 행운을 부르는 숫자라고 합니다. 행운의 방향은 서쪽에서 남쪽으로 향하는 방향입니다. 행운의 성씨는 ㅎ, ㅇ 자음의 성씨를 가진 사람입니다. 직장 상사 중에 ㅎ, ㅇ 자음의 성씨를 가진 사람과 친하게 지내야 할 것 같습니다. 


<프리미엄 로또운세>도 있습니다. 만약 로또 번호를 무엇으로 할지 고민된다면 신한생명 무료운세의 <프리미엄 로또운세>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와 같이 추천 번호를 소개해줍니다. 18, 23, 29, 14, 44, 28, 03, 02, 24, 41 중에서 괜찮은 번호를 6개를 골라서 로또를 하나 구입해야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용법을 알아봤습니다. 미래를 예측하기 힘들기 때문에 우리가 사주에 관심을 갖는 것 같습니다. 사주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추천 포스팅


반응형

'IT정보 > 똑똑한 IT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0) 2020.09.11
부동산 경매 사이트 추천  (2) 2020.09.10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무료  (0) 2020.09.09
네이버지도 거리재기  (0) 2020.09.09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0) 2020.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