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똑똑한 IT생활

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 추천

반응형

무료 로고 만들기 포스팅 시작합니다

무료 로고 만들기 포스팅에서는 무료로 로그를 만들 수 있느 사이트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무료로 로고를 만들 수 있는 여러 사이트가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하는 경우 워터마크가 표시되는 경우가 많고 워터마크를 없애려면 돈을 내고 구입해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 로고 만들기 할 때 워터마크가 나오지 않는 사이트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 추천

무료 로고 만들기 시작하기

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 해치풀(Hatchful) 검색하기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무료 로고 사이트는 해치풀(Hatchful)입니다. 검색창에 Hatchful이라고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가 나옵니다.

 

Hatchful | Your digital logo designer

Create stunning logos in seconds - no design skills required!

hatchful.shopify.com

사이트에 들어가면 GET STARTED를 클릭합니다.

시작하기

 

무료 로고 만들기 옵션 선택하기

그리고 로고와 관련된 비지니스 분야를 선택합니다. 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인 해치풀은 선택한 비지니스와 어울리는 로고를 자동으로 만들어 줍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Tech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사이트 아래에 있는 NEXT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원하는 로고 스타일을 선택합니다. 그림을 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NEXT를 클릭합니다. 

무료 로고 스타일 정하기

원하는 스타일을 3개까지 고를 수 있습니다. 

3개까지 스타일 고르기

 

Business name에 로고에 들어갈 말을 선택합니다. 그 다음에 Slogan안에 들어갈 문구도 적습니다. Slogan은 선택사항으로 적지 않아도 됩니다. 

 

 

이 로고를 어디에 쓰고 싶은지 선택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사이트에서 자동으로 로고를 만들어줍니다. 여기에서 마음에 드는 모양을 선택합니다. 

 

왼쪽을 보면 로고 설정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로그 이름, 글씨체, 배경색깔 등을 바꿀 수 있습니다. 

무료 로고 만들기 옵션 설정

 

무료 로고 다운로드

아래와 같이 로그를 바꿨습니다. 이 로고를 캡처에서 사용해도 되고, 로그인 후 다운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다운로드 받으려면 NEXT를 클릭합니다. 

 

관련 포스팅

 

 

DOWNLOAD LOGO를 클릭합니다. 

계정을 하나 만들고 로그인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로고 만들기 다운로드

 

이렇게 만든 로고를 페이스북이나 유튜브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고 만들 때 너무 고민하지 말고 해치풀과 같은 로고 만들기 사이트를 이용해보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