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BTS(방탄소년단) 퍼즐게임 인터넷으로 즐기기

반응형

BTS(방탄소년단) 퍼즐게임을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인터넷으로 재미있게 BTS 퍼즐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BTS(방탄소년단) 퍼즐게임 시작하기

1. BTS 퍼즐게임 사이트 접속하기

BTS 퍼즐게임 사이트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거나 주소창에 주소를 입력해서 들어갑니다.

 

BTS PUZZLE GAME 사이트

BTS 퍼즐 게임과 굿즈&광고를 정리한 사이트입니다.

bts.ppnn.co.kr

 

2. BTS 퍼즐게임 종류 

사이트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BTS-퍼즐게임-홈화면

 

BTS 퍼즐게임은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BLOCK과 SLIDE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원하는 퍼즐게임을 선택합니다.

 

3. BTS BLOCK 퍼즐게임

BTS BLOCK 퍼즐게임을 알아보겠습니다. BLOCK 게임은 두 BLOCK을 클릭해서 위치를 바꿔서 사진을 완성하는 게임입니다. 1/50은 현재 단계를 말합니다. 50 단계 중에 1단계라는 뜻입니다. 이 버튼을 클릭합니다.

BTS-BLOCK-GAME

 

시간 안에 블록의 위치를 바꿔서 사진을 완성하면 됩니다.

BTS-block-game-화면

 

시간 안에 맞추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만약에 맞추지 못하면 하트가 하나 줄어듭니다. 하트가 다 줄어드면 이전 단계로 레벨 다운됩니다.

BTS-퍼즐게임-다음단계

 

4. BTS SLIDE 퍼즐게임

SLIDE 퍼즐게임은 빈 칸 주위에 있는 블록을 클릭해서 이동시키는 게임입니다. 블록을 이동시켜서 사진을 맞추면 됩니다. 사진 아래 사진 아이콘을 클릭하면 전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BTS-slide-game

 

5. 응원의 메시지

BLOCK GAME에서 끝까지 사진을 다 맞추거나 SLIDE GAME에서 사진을 맞추면 이름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CHEER 메뉴를 선택하면 응원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BTS-응원-메시지

 

이번 포스팅에서는 BTS 퍼즐게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BTS 퍼즐게임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기 바랍니다.

 

추천 포스팅

 

포켓몬 퀴즈게임 인터넷에서 즐기기

포켓몬 퀴즈게임을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사이트에 주소만 입력하면 무료로 포켓몬 퀴즈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 퀴즈게임 시작하기 1. 포켓몬 퀴즈게임 사이트 접속

www.itp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