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똑똑한 IT생활

8k downloader 다운로드

반응형

8k downloader 다운로드

오늘은 8k downloader 다운로드방법을 소개합니다. 8k downloader 프로그램은 유튜브, 인스타그램과 같은 사이트에 있는 동영상이나 사진 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해줍니다. 

8k downloader 다운로드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거나 동영상을 mp3와 같은 파일로 변환할 수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8k downloader 다운로드 받을 때 동영상의 해상도나 파일 확장자를 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아래에서 8k downloader 다운로드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8k downloader 다운로드 방법

1. 8k downloader 다운로드 사이트 들어가기

8k downloader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 8k downloader 다운로드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검색창에 '8k downloader'라고 검색하고 아래의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2. 8K 동영상 다운로더 선택

사이트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여기서 '(pc)용 8K 동영상 다운로더'를 클릭합니다. 

8k downloader 다운로드 사이트


3. 8k downloader 설치하기

설치 프로그램이 다운되면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설치프로그램은 용량이 작아서 빠르게 다운로드 됩니다. 그리고 설치할 때 다른 제휴 프로그램 설치없이, 빠르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4. 8k downloader 사용법

8k downloader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러면 8k downloader로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아보겠습니다. 8k downloader를 실행합니다. 


왼쪽 위 창에서 <유튜브>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유튜브 화면이 나옵니다. 


원하는 영상을 검색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김영웅 노래'를 검색했습니다. 

유튜브 8k downloader 다운로드


유튜브 영상을 선택했다면 소리(오디오)만 다운로드할 수 있고, 영상 전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소리(오디오)를 다운로드 받아보겠습니다. <오디오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저작권를 확인하고 <확인>을 선택합니다. 


8k downloader 다운로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화질 / 저장폴더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한 곳을 선택하면 8k downloader 다운로드 저장위치를 정할 수 있습니다. 


'8k downloader 다운로드' 폴더를 따로 만들어서 저장해보겠습니다. 


설정이 끝났다면 <설정>을 선택합니다.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영상이 길어서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김영웅 노래모음 오디오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습니다. 


폴더를 열어서 확인해보니 mp3 파일이 잘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8k downloader 다운로드로 쉽게 오디오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사진과 영상도 다운로드 받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선택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메시 인스타그램에서 사진과 영상을 다운로드 받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8k downloader 다운로드


사진을 아래와 같이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인스타그램 사진이 다운로드 됩니다. 


아래처럼 인스타그램 사진이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8k downloader 다운로드 창에서 검색과 다운로드를 쉽게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인스타그램 동영상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됩니다. 


앞에서 살펴봤던 방법대로 다운로드를 합니다. 


아래와 같이 인스타그램 동영상이 잘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8k downloader 다운로드을 알아봤습니다. 이 프로그램 사용하면 검색과 다운로드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영상과 사진을 자주 다운로드 받는 분이라면 8k downloader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