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똑똑한 IT생활

칭찬스티커판 도안 다운로드 방법

반응형

칭찬스티커판 도안 다운로드

이번 포스팅에서는 칭찬스티커판 도안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칭찬스티커판은 어린이집이나 초등학교에서 아이들의 동기부여 및 학급운영을 위해서 많이 사용합니다. 칭찬스티커판 도안을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는 분도 많은데 인터넷에서 쉽게 다운로드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칭찬스티커판 도안 사이트에서 다운받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다운받은 도안을 직접 인쇄해서 종이로 뽑을 수 있어서 시간과 비용을 모두 절약할 수 있습니다. 

칭찬스티커판 도안 다운로드 방법

칭찬스티커판 도안은 다양한 사이트에서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 오늘 소개할 사이트는 핀터레스트입니다. 핀터레스트는 이미지를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입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같은 SNS 서비스로 사진을 공유하는데 특화된 SNS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 핀터레스트 사이트 접속하기

검색창에 '핀터레스트'라고 검색해서 아래의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2. 회원가입하기

사이트에 들어가니 여러 사진이 예쁘게 배열된 것이 보입니다. 핀터레스트는 이미지 보드에 핀으로 사진을 꽂는 것처럼 이미지 파일을 자신의 이미지 보드에 모으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핀터레스트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칭찬스티커판 도안을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사이트를 이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계정이 없다면 핀터레스트 계정을 하나 만들어서 로그인 합니다. 가입할 때 페이스북이나 구글 계정을 이용하면 빠르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3. 칭찬스티커판 도안 검색하기

핀터레스트에서 '칭찬스티커판 도안'이라고 검색합니다. 그러면 다른 사용자가 다양한 칭찬스티커판 도안을 볼 수 있습니다. 


창의적이고 귀여운 칭찬스티커판 도안이 많으니 스크롤해서 마음에 드는 도안을 찾습니다. 


4. 칭찬스티커판 도안 다운로드기하기

마음에 드는 도안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큰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도안을 다운 받아야 하겠죠? 빨간색으로 표시한 <더보기>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이미지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다운 받은 이미지를 프린트해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칭찬스티커판 도안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이미지를 검색할 때 핀터레스트를 사용하면 정말 다양한 이미지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이미지가 있다면 핀터레스트에서 검색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