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임영웅 퍼즐게임 인터넷으로 하기

반응형

임영웅 퍼즐게임을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따로 설치할 필요없이 인터넷으로 즐겁게 임영웅 퍼즐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자세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임영웅 퍼즐게임 하는 법

1. 임영웅 퍼즐게임 사이트 들어가기

임영웅 퍼즐게임 사이트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거나 주소창에 주소를 입력해서 들어갑니다.

 

 

임영웅 PUZZLE GAME 사이트

임영웅 퍼즐 게임과 굿즈&광고를 정리한 사이트입니다.

hero.ppnn.co.kr

 

hero.ppnn.co.kr은 임영웅 퍼즐 게임과 굿즈&광고를 정리한 사이트입니다.

 

2. 임영웅 퍼즐게임 종류 알아보기

사이트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임영웅-퍼즐게임-홈화면

 

임영웅 퍼즐게임은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BLOCK과 SLIDE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원하는 퍼즐게임을 선택하면 됩니다.

 

 

3. 임영웅 BLOCK 퍼즐게임

임영웅 BLOCK 퍼즐게임을 알아보겠습니다. BLOCK 게임은 두 BLOCK을 클릭해서 위치를 바꿔서 사진을 완성하는 게임입니다. 1/50은 현재 단계를 말합니다. 50 단계 중에 1단계라는 의미입니다. 이 버튼을 클릭합니다.

임영웅-block-game

 

시간 안에 블록의 위치를 바꿔서 사진을 완성합니다. 

임영웅-block-게임-플레이

 

시간 안에 맞추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만약에 맞추지 못하면 하트가 하나 줄어듭니다. 하트는 총 3개입니다. 하트가 다 줄어드면 이전 단계로 레벨 다운됩니다. 그리고 하트는 다시 3개가 됩니다.

 

4. 임영웅 SLIDE 퍼즐게임

SLIDE 퍼즐게임은 빈 칸 주위에 있는 블록을 클릭해서 이동시키는 게임입니다. 블록을 이동시켜서 사진을 맞추면 됩니다. 사진 아래 사진 아이콘을 클릭하면 전체 사진이 나옵니다.

임영웅-slide-game

 

5. 응원의 메시지

BLOCK GAME에서 끝까지 사진을 다 맞추거나 SLIDE GAME에서 사진을 맞추면 이름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CHEER 메뉴에서 응원의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임영웅-응원메시지

 

임영웅 퍼즐게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임영웅을 좋아한다면 시간이 날 때 한 번 해보기 바랍니다.

 

추천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