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와 블로그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및 다운로드

반응형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및 다운로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및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하다보면 여러 사람들이 프로필 사진을 보게 됩니다. 그런데 인스타그램을 프로필 사진을 확대하거나 따로 저장하는 기능을 없습니다.

따라서 인스타 프로필사진을 확대하거나 다운로드할 때 불편할 때가 많습니다. 그러면 아래에서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및 다운로드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 인스타 프로필 사진 확대 및 다운로드방법
    • 인스타 아이디 확인하기
    •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로그인
    • 이름 검색하기
    • <F12>키 누르기
    • IZUUM 사이트 사용하기


인스타 프로필 사진 확대 및 다운로드방법

1. 인스타 아이디 확인하기

인스타 프로필 사진 확대 및 다운로드는 PC에서 해보겠습니다. 먼저 사이트에서 '인스타그램'을 검색하고 아래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2.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로그인

인스타그램 사이트에 들어갔다면 인스타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3. 이름 검색하기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및 다운로드 하고 싶은 이름을 검색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유명한 축구선수인 리오넬 메시를 검색했습니다. 'leomessi'를 입력하고 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리오넬 메시의 프로필 사진과 여러 사진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F12>키 누르기

크롬이나 파이어폭스에 <F12>키를 누르면 개발자 도구가 열립니다. 인스타 동영상 저장했던 것처럼 프로필 사진이 저장된 URL를 찾아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한 선택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인스타 동영상 저장하기


그리고 프로필 사진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개발자도구에서 프로필 사진과 관련된 HTML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src=' 이후에 있는 URL를 주소를 선택해서 복사합니다. 이 주소가 프로필 주소가 저장된 곳입니다. 


인터넷 주소창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고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인스타 프로필사진이 보입니다. 


이렇게 찾은 인스타 프로필사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서 복사하거나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다운 받은 사진은 크기가 작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5. IZUUM 사이트 사용하기

<IZUUM>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확대된 인스타 프로필 사진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izuum'이라고 검색하고 아래의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는 곳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검색한 이름을 복사해서 붙여넣기 합니다. 그리고 <Enter>키를 누릅니다.


그리고 사이트를 조금 아래로 내려보면 아래와 같이 인스타 프로필사진이 확대된 것이 보입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서 복사하거나 인스타 프로필사진을 다운받으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라고 다운받았습니다. 


그림판으로 보니, <F12>키와 달리 인스타 프로필사진이 확대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유 인스타 프로필사진도 확인해보겠습니다. 아이유 인스타 아이디는 'lilyiu_'입니다.


'lilyiu_'을 사이트에 입력하고 <Enter>키를 누릅니다. 


아래와 같이 아이유 인스타 프로필 사진이 확대되었습니다. 


GD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gdragon_offical입니다. 같은 방법으로 인스타 프로필사진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및 다운로드을 알아봤습니다. 이번 포스팅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