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똑똑한 IT생활

이지PDF 다운로드 및 사용법

반응형

이지PDF 다운로드 및 사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지PDF 다운로 및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PDF는 컴퓨터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파일형식입니다. 따라서 PDF 분할, 편집과 같이 PDF와 관련된 여러 작업을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지PDF 다운로드 및 사용법

 

웹사이트에서 PDF 관련 작업을 할 수 있지만, 컴퓨터에 PDF 전용 편집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이 편할 때 있습니다. 이지PDF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PDF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면 아래에서 이지PDF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지PDF 다운로드

1. 네이버 소프트웨어 들어가기

이지PDF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검색해서 들어갑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이지PDF 검색하기

검색창에서 '이지pdf'라고 검색해서 찾습니다. 이지PDF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지PDF 다운로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지PDF의 다운로드수는 380만이 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PDF 편집을 위해서 이지PDF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때 사용범위를 잘 확인해야 합니다. <프리-개인, 국내>는 국내에서 개인이 사용할 때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일반 기업 및 단체 사용자, 초/중/고등학교 등에서는 유료로 사용해야 합니다. 사용범위를 잘 확인하지 않고 다운로드해서 사용해서 저작권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3. 이지PDF 다운로드 받기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이지PDF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조금 더 빠르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지PDF 다운로드

 

4. 이지PDF 설치하기

이지PDF를 설치합니다. 여러 제휴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없이 간단하게 설치됩니다. 

 

이지PDF 사용하기

이지PDF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ezpdf'라고 검색해서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이지PDF를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지PDF 사용법

 

편집할 PDF를 엽니다. <파일>-<열기>를 순서대로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이 PDF 파일을 열었습니다. 디지털뉴딜 관련 정부 보도자료 PDF 파일입니다. 

 

이 파일을 한글 파일로 변환해보겠습니다. <파일>-<HWP로 저장>을 순서대로 클릭합니다. 

 

페이지를 확인하고 <확인>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원하는 폴더에 저장합니다. '이지PDF 다운로드 및 사용법' 폴더에 저장해보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PDF가 한글 파일로 잘 변환되었습니다. 

 

잘 변환되었는지 비교해보겠습니다. 아래는 한글로 변환된 파일입니다. 

 

아래의 PDF 파일과 비교하니 폰트는 조금 바뀌었지만 큰 문제없이 잘 변환되었습니다. 

 

PDF 파일에 있는 표도 한글에서 잘 변환되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이지PDF를 사용하면 됩니다.

 

이지PDF로 PPT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PPT로 저장>를 선택해서 PDF파일을 PPT로 변환합니다. 

 

아래와 같이 잘 변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지PDF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알아봤습니다. PDF 편집이 필요하면 이지PDF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보면 어떨까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IT정보 > 똑똑한 IT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PDF 한글 변환  (0) 2020.08.20
휴면보험금 찾기  (0) 2020.08.19
신한은행 타은행 OTP 등록  (0) 2020.08.18
사이코지만 괜찮아 다시보기 무료  (0) 2020.08.18
채널A 온에어 무료시청  (0) 2020.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