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똑똑한 IT생활

오씨엔 스릴스 편성표 안내

반응형

오씨엔 스릴스 편성표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씨엔 스릴스 편성표 바로가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 슈퍼 액션이  2020년 3월 1일부터 오씨엔 스릴스(OCN Thrills)로 변경되었습니다. OCN는 자체에서 만든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개봉했던 다양한 영화를 트랜드에 맞춰서 방송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액션영화로 방영했지만 채널이름이 바뀌면서 다양한 장르의 영화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씨엔 스릴스 편성표


채널 이름을 바뀐 후에 '심장을 깨우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OCN 시청자의 다양한 입맛에 맞는 영화를 방영할 계획이라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거나 영화를 보고 싶을 때 오씨엔 스릴스를 보면 어떨까요? 그러면 오씨엔 스릴스 편성표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오씨엔 스릴스 편성표 1

오씨엔 스릴스 편성표 2




오씨엔 스릴스(OCN Thrills) 홈페이지에서 보기

http://ocnthrills.tving.com/ocnthrills/schedule


표시해드린 링크를 클릭하면 OCN 스릴스 홈페이스로 들어갑니다. OCN 스릴스 홈페이스를 보면 아래와 같이 편성표를 볼 수 있습니다. 일자별, 시간대별로 주간 영화 편성표가 나오는데 방송시작시간과 방송시간, 미성년자 관람불가 등의 영화시청등급와 같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자, 해, 수라는 단어가 있는데 자는 자막이 있는 방송이고, 해는 화면해설방송, 수는 수화해설방송을 나타냅니다. 


때때로 방송사 사정에 따라서 정해진 편성이 바뀔 수 있습니다. 변경된 편성시간 같은 경우에는 편성 변경안내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오씨엔 스릴스 편성표 확인후 TVING에서 보기

오씨엔 스릴스 편성표 오른쪽 위를 보면 <실시간 TV 보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TVING 페이지가 열리고 현재 시간에 맞춰서 방영되고 있는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용권을 구매 후에 볼 수 있습니다. 이용권을 구매하면 PC에서도 쉽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OCN 스릴스는 보다 넓은 장르의 콘텐츠를 제공하여 영화 전문채널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하니 새로운 변화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평소에 영화 보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씨엔 스릴스 편성표를 확인하시고 관심있는 영화를 즐겁게 감상해보면 어떨까요?


오씨엔 스릴스 편성표를 보니 <스윔프씽>이라는 영화에 궁금해졌습니다. 편성표에서 영화를 클릭하면 영화와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늪지에서 태어난 괴물이라는 제목과 함께 DC 호러 히어로 시리즈라는 문구가 눈에 띕니다

오씨엔 스릴스 편성표 작품



스웜프씽은 거대한 몸집에 식물의 묘한 힘을 가진 늪에서 탄생한 원소 괴물입니다. 이 스웜프씽은 알렉 홀랜드라는 생물학자가 변해서 된 것입니다. 스웜프씽은 늪지대의 어둠의 세력이 모여들자 마을과 자연 생태계를 지키기 위해서 싸우게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씨엔 스릴스 편성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코로나 19로 밖에 잘 못나가고, 여가 생활도 즐기지 못하는 이 때, OCN Thrills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