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똑똑한 IT생활

애터미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애터미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애터미는 2009년에 설립된 회사입니다. 생활 용품이나 식품 등을 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아래에서 애터미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법과 바로가기를 추가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애터미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합니다. 화장품, 세제, 주방용품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농수산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저렴한 상품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애터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애터미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법

    애터미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면 애터미 홈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아니면 검색창에서 애터미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검색합니다.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 나옵니다.

    애터미-홈페이지-바로가기

     

    애터미 홈페이지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

    그러면 애터미 홈페이지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바로가기를 만들면 보다 쉽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주소창 왼쪽을 보면 자물쇠 아이콘이 있습니다.

    자물쇠-모양

     

    이 아이콘을 클릭한 상태에서 바탕화면으로 드래그하면 바로가기 아이콘이 만들어집니다.

    드래그-애터미-바로가기만들기

     

    아니면 오른쪽에 있는 점 세 개를(더 보기 아이콘) 클릭합니다. 그리고 도구 더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를 순서대로 클릭합니다.

    도구더보기-바로가기만들기

     

    원하는 바로가기 이름을 정하고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바로가기-이름정하기

     

    그러면 아래와 같이 애터미 로고가 그려진 바로가기 아이콘이 만들어집니다.

    바로가기-아이콘

     

    애터미 앱 다운로드

    그리고 애터미 앱도 있습니다. 애터미 앱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아래에 링크를 남겨놓겠습니다. 필요한 분은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터미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자주 사용한다면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만들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추천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