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똑똑한 IT생활

긴급재난지원금 나이키 아디다스 구매하기

반응형

긴급재난지원금 나이키 아디다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긴급재난지원금으로 나이키 아디다스 제품을 구매하는 방법을 정리하겠습니다. 5월 11일부터 온라인으로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8일부터는 지역사랑상품권과 선불카드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지급받은 긴급재난지원금은 사용할 수 있는 지역과 사용처가 정해져 있습니다. 대형마트,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긴급재난지원금으로 나이키 아디다스 제품을 살 수 있는지 궁금해 합니다. 과연 지원금으로 구입할 수 있을까요?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가능합니다. 그러면 긴급재난지원금 나이키 아디다스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나이키 아디다스 인트로

긴급재난지원금 나이키 아디다스

긴급재난지원금 나이키 아디다스 제품 알아보기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는 전통시장, 동네마트, 주유소, 정육점, 음식점, 과일가게, 학원, 병원, 약국, 미용실 등입니다.

긴급재난지원금 나이키 아디다스 매장

긴급재난지원금 나이키 아디다스 표


하지만 백화점, 백화점 등에서는 사용할 수 없고 클린카드 적용 업종인 골프장, 노래방, 안마시술소에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제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제한 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제한 표


그리고 사용할 수 있는 지역도 제한되어 있습니다. 경기도에 거주하는 경우 서울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지역제한

여기에서 헷갈리는 것이 대기업의 프랜차이즈입니다. 긴급재난지원금으로 대기업의 프랜차이즈의 본사 제품을 구매할 수 없다고 알고 있는데, 반은 맞고 반은 틀렸습니다. 100% 직영점으로만 운영하는 기업의 경우, 해당 본사가 있는 곳에 거주한다면 긴급재난지원금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예를 서울시민은 스타벅스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시민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타벅스, 랄라블라는 본사가 서울입니다. KTX는 대전, 타이어뱅크는 세종을 본사로 두고 있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직영점


따라서 본사가 아닌 연 매출 10억원 미만인 가맹점이나 대리점에서는 긴급재난지원금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본사와 계약을 맺고 운영하는 가맹점과 대리점은 자영업자로 소상공인에 해당되기 때문입니다.


긴급재난지원금 나이키 아디다스 매장찾기

그런데 연 매출 10억원 미만인 나이키 아디다스 가맹점이나 대리점은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럴 때는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검색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긴급재난지원금 나이키 아디다스 포스팅에서는 BC카드사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매장을 찾아보겠습니다.


BC카드사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BC카드사 긴급재난지원금 관련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용 가맹점 조회>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지역을 선택하고 가맹점명 입력하고 <조회>를 클릭합니다.

긴급재난지원금 나이키 아디다스 조회


그러면 아래와 같이 매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매장에서 긴급재난지원금으로 나이키 아디다스 제품을 살 수 있습니다.

강남구 나이키 매장


이번 포스팅에서는 긴급재난지원금 나이키 아디다스 제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 알아본 내용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